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tns

1이벤트2이벤트

현재 위치

  1.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상세


아시아도 좁다! 아이디병원 화장품 아이디에이지, 미국에 이어 남미까지 접수

더마를 넘어 플라코스메틱 아이디에이지, 멕시코 최고 명품 백화점 엘 팔라시오에 첫 선





더마(Derma)를 넘어 플라(PLA) 코스메틱 (피부 결은 물론, 윤곽까지 케어하는 코스메틱)을 지향하는

아이디에이지(아이디 헬스케어 그룹 대표 박상훈 병원장)가 미국에 이어 멕시코시티에 위치한

엘 팔라시오 백화점에 K-Beauty(케이뷰티) 팝업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멕시코의 최고급 명품 백화점으로 알려진 엘 팔라시오에서 한국 화장품을 판매하는 케이뷰티 팝업 스토어가 진행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10월부터 내년 1월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아이디에이지는 앞서 미국의 삭스 백화점, 노드스트롬 백화점에 이어 남미까지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며

미주의 소비자들에게 코리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고 있다.


아이디에이지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마 코스메틱 특유의 저자극 포뮬러로

멕시코 내 뷰티 인플루언서와 미디어 에디터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얼마든지

한국의 뷰티 제품이 경쟁력이 있다는 점을 입증하고 있다. 


아이디에이지 담당자는 케이뷰티 트렌드가 중남미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시점에,

아이디에이지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중국을 시작으로 태국과 말레이시아까지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중인 만큼 세계 각국에 아이디에이지 브랜드의 검증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디에이지는 피부 재생과 회복에 도움을 주는 리얼 애프터 케어,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는 저자극 스킨케어 더마스틱, 입체적인 윤곽 케어를 제안하는 페이스핏을 통해 차별화를 꾀한다. 

특히 페이스핏 중 ‘아이디핏러’로 불리는 플러스 마이너스 핏러 앰플은

그 효과 때문에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국내외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링크보기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lose

top